YG에서 성희롱, 악성루머, 무분별한 비난 등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
YG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바로가기 https://bit.ly/3BHvMsi
YG ENTERTAINMENT : 악플러 법적대응 관련 안내 입니다.
안녕하세요,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. 먼저, YG 소속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 말씀 드립니다.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일정 비방은 감
www.ygfamily.com
지금 SNS에서든 그냥 커뮤니티에서든 연예인들에 대해서 그런 비방들이 너무 많다는 것에 대해서는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. 그 부분에 대해서 YG에서 지금까지는 어느정도의 비방은 안고가는 것이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감안했습니다.
꼭 지금만이 아니지만, 가만히 있으면 성희롱이나 이상한 소문이 퍼지는 것이 더 심해지는 것은 모두 느끼시죠??
문제는 그걸 직접 찾아나서는 것만이 아닌, 단순 제보만으로도 법정에 설 수 있게 되어버린 다는 것이죠.
지금까지 쓴 글에서 비방하는, 또는 루머를 만들어낸 글이 있다면 지금에서라도 지우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
또한 이제 추세가 연예인들에 대해서 '내 기분을 위해서' 무분별한 글을 쓰는 것은, 법정으로 직행하는 길이 되는 것 같습니다.
실제로 몇몇연예인분들,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게 태연씨가 있었네요. 악성댓글쓴 분들 모두 고소장을 날려주셨죠..?
그렇다고 아무 비난을 하지 못하는 것이냐? 라고 하면 사실 민주주의가 아니겠죠. 다만 상대방에게 하는 비난이 정말 그 사람을 생각해서 하는 그 사람이 들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말이 된다면 좋겠죠.
그리고 한가지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누가봐도 잘 못한일을 했을 때, 그것을 말을 하지 못하는 것은 잘못을 한 당사자도 '이래도 되는구나, 욕먹지 않는구나'라고 생각하게 된다면 정말 끔찍할 거 같습니다.
그런경우에는 비난을 하는 것이 꼭 나쁜 것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